$ $ 백파더 바삭감자전... 감자 삶는법 너무 쉬워요... $ $
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바삭감자전... 감자 삶는법 너무 쉬워요...

by 티스토리하자 2020. 11. 10.

백파더 바삭감자전 보면서 감자 삶아 먹은 날...

감자 삶는법 너무 쉬워요.


백파더 바삭감자전을 보는데 정말 군침이 ...

백파더님은 아이디어가 넘쳐나시나봐요.ㅎㅎ 

집에 감자칩과자가 없어서, 저는 아쉬운데로,

감자를 삶아 먹었어요..바삭감자전은 아니지만,

꽤나 만족스러운 간식이었어요.ㅎㅎ

감자를 씻고 껍질만 벗기면 완성이나 다름없는

쉬운 감자 삶는법 입니다.


필요한재료...

감자.

설탕:소금=1:1 비율로...


#백파더 바삭감자전

#감자 요리

#감자 삶는법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자 삶는법

포슬포슬 포근포근한 분이 나는 감자는 언제나 최고 맛있어요.


백파더 바삭감자전

감자가 푹 잠기게 물을 넣은후에,

소금과 설탕을  1:1 비율로 넣어주세요.


감자 요리

물이 전부 없어질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완성이 되는

포실하고 포근한 분이 나는 감자 삶는법입니다.


감자 칼로리

설탕과 소금을 넣은후

잘 섞이게 저어줍니다.


분이나게 감자 삶는법

감자가 물을 전부 흡수할때까지

기다려줍니다.

물을 추가하거나 물을 걷어내지 않아도 됩니다.


감자

어느정도 물이 없어졌다면

타지 않도록 잘 지켜봐 주세요.


백파더 감자칩

타게 되면 설겆이가 힘드니까,

잘 지켜보셔야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가 살짝 타도 맛있더라고요.ㅎㅎ


감자 맛있게 삶는법 방법

이정도 감자는 순식간에 먹게되는 감자 맛이었어요.

식게되면 감자에서 나는 냄새도 전혀 나질 않아서 너무 좋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2020/10/23 - [내돈내산 실제후기] - 차전자피 먹는 법.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먹고난후 어떤가?

2020/09/29 - [내돈내산 실제후기] - 대항병원/사당 대항병원/치핵치질수술후기/동상이몽강남치질수술/

2020/09/26 - [내돈내산 실제후기] - 스켑슐트 무쇠팬.주물팬 에그팬 베이비웍.스켑슐트시즈닝방법.

2020/09/24 - [내돈내산 실제후기] - 약국 체온계 가격.휴비딕 비접촉 체온계.브라운체온계.

2020/08/31 - [내돈내산 실제후기] - 닌자초고속블렌더!믹서기.블렌더.분쇄기추천.실 사용후기~

2020/08/25 - [내돈내산 실제후기] - 식기세척기 1종세제.어떤걸 사용하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