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코드 '분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애드센스코드 확인
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107

식빵 스트링치즈롤 무조건 맛있어요. 맥주안주로 최고! 간식으로 최고! #치즈 #롤 #스트링치즈 #상하치즈 #체다치즈 #맥주안주 #간식 재료: 식빵... 스트링치즈... 계란... 파슬리가루...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식빵을 밀대로 밀어줍니다. (호밀빵이나 잡곡빵말고,일반식빵으로 해주세요.) 계란물은 2~3개의 계란을 풀어준후 파슬리가루를 넣어줍니다. 밀대로 눌러준 식빵에 계란물에 적신 스트링치즈를 올려줍니다. 스트링치즈 올린 식빵을 돌돌 말아주세요. 식빵 끝부분에 계란물을 넉넉히 발라서 고정시킵니다. 고정시킨 식빵 전체에 골고루 계란물을 발라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약불에...) 식빵롤을 튀기듯이 구워줍니다. 먹음직스러운 구움색깔이 나올때까지... 아이들 간식으로도, 시원한 맥주안주로도, 아주 딱입니다. 따로 간을 .. 2022. 5. 18.
마라탕 3단계 만들어먹기.밀키트. #맛있는녀석들마라탕 #마라탕 #마라탕만들기 #마라탕소스 #마라탕재료 #마라탕맛집 #밀키트 마라탕재료: 마라탕육수3단계... 소고기 ... 청경채... 숙주... 완자... 알배추... 목이버섯...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건두부... 메추리알... 푸주두부... 옥수수면 ... 중국대당면 ...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마라탕 육수 3단계 넣어줍니다. 개인적으로 심각하게 맵지않아 좋더라구요. 육수가 끓어오르면 소고기도 넣어줍니다. 청경채,숙주,완자, 알배추,목이버섯,새송이버섯, 팽이버섯,건두부,메추리알,푸주두부, 넣어줍니다. 쫄깃쫄깃 맛있는 중국대당면도 넣어줍니다. 옥수수면도 넣어줍니다. 매운맛이 생각날때는 마라탕... 정말 끝을수 없는 맛입니다... 2022. 5. 17.
수수팥떡.돌떡.백일떡.수수팥단자 만들기.생일떡. #수수팥단자 #수수팥떡 #동지 #동지팥죽 #생일떡 재료: [팥고물] 팥 250g. 설탕 5t. 소금 3t. [경단] 수수가루 200g. 찹쌀가루 300g. 설탕1t. 소금약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1:팥 250g 을 물에 불려주세요.(6시간정도...) 2:팥을 끓는물에 익혀줍니다. 3:손으로 만졌을때 팥알갱이가 으깨지면 익은거예요. 4:설탕 5t,,,소금 3t,,,넣어줍니다. 5:약한불에서 계속 저어가며 수분을 날려줍니다. 6:팥을 으깨주면서 ,수분을 날려줍니다. 7:팥속에 수분이 없어질때까지 으깨면서 저어줍니다. 8:8번의 사진과 같은 질감이 나올때까지 수분을 날려줍니다. (팔이 떨어져 나갈껏 같을때 저런 질감이 나와요ㅠ) 9:수수가루200g. 찹.. 2022. 5. 13.
가든파이브(NC백화점)대박김밥.테트리스찜닭(보통맛과 매운맛사이). #가든파이브 #NC백화점 #테트리스찜닭 #대박김밥 #푸드코트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가든파이브 NC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사온 대박김밥 4줄... 김밥은 먹을때는 배부른데,,, 먹고 뒤돌아서면 또 먹게되는 중독적인 맛... ㅎㅎㅎ 참치김밥... 누구나 다 알만한 참치김밥 맛... 기본이상의 맛... 맛있게 잘 먹었다... 이집은 단무지가 2개가 들어가서 좋았다... 계란듬뿍 김밥... 라면과 함께 먹으면 환상조합... 돈까스김밥...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해서인지,,, 1줄만 사온게 아쉬웠다ㅠㅠㅠ 요즘 김밥가격 너무 비싼듯ㅠㅠㅠ 이집은 한줄에 5500 원이었던것 같다... 테트리스찜닭... 한마리... 보통맛과 매운맛사이... 찜닭 먹고싶을때는 이.. 2022. 5. 13.
루메나 무선 선풍기 서큘레이터.회전 되서 좋아요.바람도 강해요.AS. 루메나 무선 선풍기 서큘레이터... 코스트코에서 보자마자 구매했어요... 모양도 이쁘고,색깔도 깔끔하고, 가격도 검색해보니 인터넷보다 싸더라구요... 전 5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회전이 된다는것... 휴대하면서 무선이고 회전되는걸 찾고있었거든요... 나름 브랜드도 있고 코스트코에서 판다는건, 그만큼 믿을만 하다는 증거...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원을 켰을때 버튼 주변에 은은한 불빛도 이쁘더라구요... 충전은 Type-C케이블과 충전 어댑터 연결하면 됩니다... 사용밥법도 은근 간단하더라구요... 버튼을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켜지고,,, 4단계까지 바람세기.. 2022. 5. 11.
배배꼬 더블딥초코우유도넛.스타벅스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스타벅스 #배배꼬 #투썸플레이스 #바움쿠헨 #누텔라도넛 #초코생크림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 는 제게 큰 행복이 됩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빵들... 살찔 걱정만 없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빵 먹고나면 또 밥이 생각나는건 저만 그런가요? 남편이 사다준 맛있는 스타벅스 빵들... 보기만해도 너무 좋네요... 4 가지 전부 맛있고,달콤했지만, 그중 제일은...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매일매일 먹고싶은 디저트예요... 누구나 좋아할 맛... 누구나 아는맛...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배배꼬 우유퐁당도넛... 말차크림도넛... 더블딥초코우유도넛... 배배꼬 도넛중에 가장 맛있었던 도넛이예요... 누텔라크림 도넛... 배배꼬 도넛은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저냥 하.. 2022. 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