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라닭 베스트 메뉴조합.교촌치킨,노랑통닭,bbq보다 맛있나? $ $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실제후기

푸라닭 베스트 메뉴조합.교촌치킨,노랑통닭,bbq보다 맛있나?

by 티스토리하자 2022. 9. 16.

교촌치킨만 고집하던 우리집...
뭐...
가끔은 노랑통닭,bbq도 먹긴 했지요...
푸라닭을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이번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푸라닭에서 주문한 메뉴는...
순살 고추마요.
악마치킨 반마리 추가(뼈).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푸라닭 치킨메뉴조합

비주얼이 일단 끝내주네요. ㅎㅎ
먹방하시는 분들이 무진장 드셔서,,,
저도 항상 먹어보고 싶었는데,,,
성격이 먹던것만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순살 고추마요...
할라피뇨 고추와 함께 먹는 조합...
할라피뇨를 굳이 사서 먹지는 않지만,,,
마요소스와 찰떡궁합 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퍽퍽살을 좋아해서인지,,,
푸라닭치킨의 순살은 아닌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무조건 뼈로 먹어야 할것 같아요...

3번정도 먹고나서부터는 무지무지하게 느끼하더라구요...
할라피뇨 고추도 느끼함을  없애주지  못했어요...
그래서 못 먹었는데,,,
이상하게 다음날 또 생각나서
먹고있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또 주문해서 먹진 않을것 같아요...
ㅎㅎㅎ

악마치킨...
고추마요 먹다가 한입먹기 좋은
메뉴 조합이었어요...

하지만,,,
악마치킨  이름처럼 맵기 보다는,,,
달달하더라구요...

확실히 순살보다는 뼈로 먹어야해요...
ㅎㅎㅎ

느끼함을 잡아주는 최강 무기...
치킨에는 맥주죠...
하루에 마무리로 너무 행복한 일이네요...
더이상의 설명이 뭐가 필요할까요?...
ㅎㅎㅎ

치킨은 언제나
행복을 주는 메뉴네요...
오늘밤 또 먹고 싶은 치맥 입니다...
ㅎ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