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성 오리로스구이 칠보농원.가족외식 맛집추천.단체회식. $ $
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성 오리로스구이 칠보농원.가족외식 맛집추천.단체회식.

by 티스토리하자 2022. 6. 22.

화성 칠보농원...
오리구이맛집...
오리로스구이...
유황오리숯불구이...
오리숯불구이...
화성맛집...

오리고기는 정말 싫어하는데,,,
남편의 강력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왜 사람들이 오리고기를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칠보농원은 규모가 꽤 크더라구요...
주차장이 넓고,식물원 구경도 할수있고,
가족들 외식할때 너무 좋겠더라구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칠보농원

기본 야채들로 상차림은 간단한데,,,
셀프바에서 야채를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직접 농사한 무공해 야채라고 합니다.)

오리구이맛집 유황오리숯불구이

유황오리고기...
담백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오리고기 앞으로 자주 먹게될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은곳은 이유가 있겠죠?ㅎㅎㅎ

칠보농원 유황오리고기

잘 구워진 통마늘과 함께
쌈싸먹는 한입은 정말
일주일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없어지는 느낌...
ㅎㅎㅎ
건강에도 좋고,다이어트에도 좋고,

구워지는 시간이 싫다면,,,
초벌구이 주문하면 됩니다...
먹으면서 흐름 끊어지지
않아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라고요 ...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