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당역 맛집.마케집 사당점.자연산활어 산지직송 해산물.회식할때추천. $ $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실제후기

사당역 맛집.마케집 사당점.자연산활어 산지직송 해산물.회식할때추천.

by 티스토리하자 2022. 6. 19.

마케집 사당점.
사당역 맛집.
물회.
자연산 막회.

신선한 해산물들이 먹고싶어
방문하게 된 마케집...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좋았고,,,
재료들도 신선해서 좋았다...

한가지  단점은 주차장이 없다는것...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입구부터 신선한 해산물 냄새와 함께,,,
시원하고 기분좋게 한잔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ㅎ

마케집 사당점

물회 멍게.전복.활어.등등...
육수맛이 새콤달콤 해서,,,
계속 들어가네요...
한잔하면서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먹어서 좋고,,,
재료들이 신선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어요...
특히,,,저 샹들리에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뭔가 마케집에 있어서  이상한데,,,
잘 어울리는 듯...

우리집에도 하나 설치하고 싶더라구요...

자연산 막회가 싱싱하고  
씹을수록 담백하더라구요...
깻잎에 싸서 먹으면 더욱 꿀맛...
또 생각나네요...
ㅎ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