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합정역 주변 맛집 추전.금성회관 합정본점. $ $
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역 주변 맛집 추전.금성회관 합정본점.

by 티스토리하자 2022. 6. 16.

합정동에 볼일이 있어서 간김에,,,
합정동 맛집을 보니,,,
금성회관...
금성회관 합정본점...
이름과 간판에 이끌려 방문한곳...
사람들도 은근 많고,,,
맛도 꽤나 괜찮았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금성회관 합정본점.

간판에 왕관이
개인적으로 끌렸다...
ㅎㅎㅎ
처음 방문했지만,,,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다...

반찬들이 별다른게 없지만,,,
고기와 함께 먹기에는 부족함은 없었다...
개인적으로 동치미가 맛있더라구요...

두툼한 생갈비...
저는 두꺼운 고기는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이날은 참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냄새도 없고,,,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직원분들이 고기도 알맞게 잘 구워주어서,,,
먹는데 집중할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김치와 마늘과 고기의 조합...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할까요?
누구나 아는 맛있는 맛이예요...
맥주 한잔 더하면 더 맛있었겠지만,,,
이날은 못 마셨어요ㅠㅠㅠ

마늘먹고 사람되야지...
ㅎㅎㅎ
잔뜩 구워줍니다...
ㅎㅎㅎ

맛있게 양념되어 있는,,,
양파절임과도
맛있었어요...

씨겨자랑은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배가 어느정도 부를때 먹으면
다시 처음부터 고기를 먹을수 있게,,,
느끼함을 없애주더라구요...

된장찌개도 평균이상의 맛이었어요...
밥 한공기 말아먹고 싶은 맛...
맛있게 잘 먹은곳에서는
참 내돈이 아깝지 않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