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영웅청년피자.메뉴.바삭한허니비.고구마크림치즈스틱.리뷰. $ $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실제후기

임영웅청년피자.메뉴.바삭한허니비.고구마크림치즈스틱.리뷰.

by 티스토리하자 2021. 3. 15.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먹어본 맛의 평가는~~~
상.중.하. 중에서~~~
직접 방문해서 먹어도...
배달해서 먹어도...
맛있다고 생각하는 집은 "맛집" 카테고리에...
그냥그냥 하다고 생각되는 곳은 "내돈내산" 카테고리에...
기록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청년피자
#청년피자메뉴추천
#바삭한허니비
#고구마크림치즈스틱

 


오리지널R+청피스틱세트
바삭한허니비R
고구마크림치즈스틱
배달비 포함...25000원

요즘 인기 초절정....

임영움이 모델이어서...

임영웅 포토북과 카드까지 써비스로 주네요...

2020.12.30 - [맛집.] - 피자헛 엽기떡볶이 의 꿀조합.

 

피자헛 엽기떡볶이 의 꿀조합.

피자헛 포테이토피자. 엽기떡볶이. 엽떡 2인분(9000원) 매장에서만 주문가능하다고 함. 튀김만두 4개(2000원). 설명이 필요없는 꿀맛조합입니다.ㅎ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

0526-ok.tistory.com

바삭한허니비피자....

피자도우는 씬피자에 가깝습니다.

토핑들은 개인적으로 그냥그냥 했습니다.

바싹튀긴 감자튀김 맛이더라구요.

약간....뿌링클 맛도 나는듯 했구요...

 

바삭한 허니비 ...

이름처럼 바삭하지는 않더라구요...

2021.02.17 - [맛집.] - 강남구 역삼동 윤화돈까스 맛있나요?

 

강남구 역삼동 윤화돈까스 맛있나요?

윤화돈까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나는 돈

0526-ok.tistory.com

저희 아이는 매일 먹고싶은 맛이라고

아주아주 맘에 들어 하더라구요.

2021.02.19 - [맛집.] - 오늘제빵소 맛있나요?(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오늘제빵소 맛있나요?(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오늘제빵소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 있는 "오늘제빵소 "에 다녀왔습니다.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는 곳에 빵집이 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간다니...??? 주차를 하고 ,,, 빵빵하게 

0526-ok.tistory.com

고구마크림치즈스틱...

식감이 많이 부드러워요.

맛도 그냥그냥...

전체적인 맛 .

상중하 중에....

중.

 

늘 먹던 도미노 피자가 최고네요.ㅎ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02.15 - [내돈내산 실제후기] - 노브랜드 고르곤졸라 피자 .가성비좋은 냉동피자.

 

노브랜드 고르곤졸라 피자 .가성비좋은 냉동피자.

노브랜드 고르곤졸라 피자... 가성비좋은 냉동피자... 노브랜드에서 고르곤졸라 냉동피자를 구매해 봤어요. 가격도 착하고 피자도 2개여서 가성비는 정말 좋더라구요. 다만..... 피자치즈

0526-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