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제빵소 맛있나요?(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 $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실제후기

오늘제빵소 맛있나요?(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by 티스토리하자 2021. 2. 19.

오늘제빵소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 있는 "오늘제빵소 "에 다녀왔습니다.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는 곳에 빵집이 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간다니...???
주차를 하고 ,,,
빵빵하게 들리는 음악소리에 기분이 up되는것 같더라구요.ㅎㅎ
휴일 연휴기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은근 있더라구요.
근데,,,너무 일찍 가서인지 빵 종류는 기대보다는 많지 않았어요.
아직,,,나오지 않은것 같았어요.
열심히 빵 만들고 계신 제빵사들이 3명이상 보이더라구요.
빵 냄새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주말에 가족들과 오기 딱 좋은곳 같더라구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탄수화물 중 빵은 정말 참을수 없는 유혹이죠?ㅎㅎ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빵....


2020/11/10 - [레시피.] - 백파더 바삭감자전... 감자 삶는법 너무 쉬워요...

 

백파더 바삭감자전... 감자 삶는법 너무 쉬워요...

백파더 바삭감자전 보면서 감자 삶아 먹은 날... 감자 삶는법 너무 쉬워요. 백파더 바삭감자전을 보는데 정말 군침이 ... 백파더님은 아이디어가 넘쳐나시나봐요.ㅎㅎ 집에 감자칩과자가 없어서,

0526-ok.tistory.com

가족들과 휴일에 가도 좋고...

사랑하는 사람과 가도 좋을것 같아요...

이른시간에 가서 사람이 많이 붐비지는 않았어요.

빵을 분주히 만들고 있는 제빵사가 최소3명?은 되는걸로 봐선,,,

빵 종류가 많을텐데...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빵 종류가 그렇게 많은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들리는

빵빵한 음악소리....

빵 모양들도 이쁘고...

빵 냄새도 좋고...

하나씩 전부 먹어보고 싶더라구요.ㅎㅎㅎ


 

오늘제빵소...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맛있는 빵들...


바게트...육쪽마늘빵...


2020/12/30 - [맛집.] - 피자헛 엽기떡볶이 의 꿀조합.

 

피자헛 엽기떡볶이 의 꿀조합.

피자헛 포테이토피자. 엽기떡볶이. 엽떡 2인분(9000원) 매장에서만 주문가능하다고 함. 튀김만두 4개(2000원). 설명이 필요없는 꿀맛조합입니다.ㅎ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

0526-ok.tistory.com

제가 먹은 빵들은...
로프페스츄리__6.500원
/바사삭 소리처럼 페스츄리도 맛있고,,,
크림도 과하게 진하지 않아서 맛있더라구요.
또,,,가게되면 사먹을 꺼예요./

크레이프__6.000원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서 한조각 다 먹기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크림치즈타르트__3.800원
/크림치즈가 부드럽고 적당해서 괜찮았지만,어디서나 맛볼수 있는맛 같았어요./


몽블랑__5.000원 

가장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 "몽블랑"

 


/부드럽고 폭신하고 찢어먹는 재미까지 있고,,,
은은한 버터향이 나서 너무 좋고 맛있었는데,,,
빵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밀가루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만약 또 오게 된다면....

로프페스츄리__6.500원은

꼭 다시 사먹을 것 같아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2020/10/28 - [내돈내산 실제후기] - 은나노스텝다용도세정제.은나노스텝2.[실사용후기.청소쉽게하는방법~~]

 

은나노스텝다용도세정제.은나노스텝2.[실사용후기.청소쉽게하는방법~~]

은나노스텝다용도세정제. 은나노스텝2. [은나노 스텝 고급다용도세제]시즌2를 사용해 보았어요. 엄마한테 나눔받은 거라서 제가 이것저것 살펴볼수는 없었지만, 냄새에 엄청 예민한 저는 무엇

0526-ok.tistory.com

2020/10/07 - [내돈내산 실제후기] - 빅토리아탄산수. 빅토리아탄산수 추천 맛 레시피

 

빅토리아탄산수. 빅토리아탄산수 추천 맛 레시피

빅토리아탄산수. 빅토리아탄산수 추천 맛 레시피.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짜릿하고 상쾌한 스파클링 세계 3대 폭포 빅토리아 폭포수처럼 상큼한 제로 칼로리 빅토리아 _0kcal_스파클링 새롭게 출

0526-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