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코드 확인
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자헛 엽기떡볶이 의 꿀조합.

by 웃자 떠들자 티스토리하자 2020. 12. 30.

피자헛 포테이토피자.

엽기떡볶이. 

엽떡 2인분(9000원) 매장에서만 주문가능하다고 함.

튀김만두 4개(2000원).


설명이 필요없는 꿀맛조합입니다.ㅎ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엽떡 오리지널.

엽떡 2인 ...

포장용기부터 크기 차이가 난다.

2020/10/19 - [맛집.] - 치킨플러스 핫쵸킹 얼C9 먹고난후???


엽기떡볶이 엽기떡볶기

엽기떡볶이...

항상 배달로만 주문하다가...

직접 매장에 가서 포장해오는 건 처음이었다.

엽떡을 2인분만 파는 것도 처음 알았고...

딱 먹기 좋은 양이라서 너무 좋았다.

 하지만,,,,엽떡 2인은 착한맛은 않된다고 한다.

그래서 오리지널을 포장해 왔다.


느낌인걸까???

왠지 엽떡 2인보다 14000원짜리가 더욱 맛있다는 생각이 든다.


엽떡 추천메뉴.엽도그

2020/10/27 - [맛집.] - 노브랜드버거 메뉴 칼로리 .어메이징버거.역삼디오슈페리움.


엽기떡볶이 먹을때 빠지면 섭섭한

튀김만두...

엽기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엽떡 단무지와 함께 먹으면

(엽떡 단무지는 다른곳보다는 맛있다는 느낌...) 

너무나도 맛있다.ㅎㅎㅎ



피자헛 추천피자

맛 보장 되어있는 피자헛.

포테이토 피자 너무 좋아해서 방문포장했다.

그날 있던 아줌마가 이상요상 한건지..

평소와는 다른 포테이토 피자 비주얼이다.


감자가 제대로 된것이 하나 없었다.

조각조각  짜투리들로만...

먹는걸로 장난친것만 같다.


다음에 또 가면 사진을 보여줘야 겠다.ㅎㅎㅎ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2020/10/23 - [내돈내산 실제후기] - 차전자피 먹는 법.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먹고난후 어떤가?

2020/10/12 - [맛집.] - 버거킹 기네스와퍼.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세트 또 사먹을까?

2020/09/29 - [내돈내산 실제후기] - 대항병원/사당 대항병원/치핵치질수술후기/동상이몽강남치질수술/


피자헛


피자헛에서는 디핑소스와 함께

먹어야 더더욱 맛있다.

아줌마가 돈 주고 구매한

디핑소스도 잘 못 줘서 다시 

되돌아 갔는데...

(왠지 차에 가서 갯수를 세어보고 싶었던 기분이었다...)

왠걸??

미안한게 아니라

본인이 잘못한게 없다는 듯

디핑소스 갯수를 세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

완전 황당해서 깜짝 놀랐다.ㅎㅎㅎ


그래도 피자헛 맛은 기본이상이었다.

엽기떡볶이와 피자의 조합 ...

너무 좋다 좋아.ㅎ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