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스토어 솜씨로운떡볶이 먹고나서... $ $
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마트스토어 솜씨로운떡볶이 먹고나서...

by 티스토리하자 2021. 3. 9.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한

솜씨로운 떡볶이...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즉석떡볶이...

솜씨로운떡볶이...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한

솜씨로운..

솜씨로운 떡볶이...

가장 마음에 들어던 부분은

쫄깃한 찰밀떡이었다.

떡이 너무 맛이 있었다.

솜씨로운 떡볶이는...

당일 만든 찰밀떡을 당일 배송...

무방부제.무합성보존료.무합성감미료.무합성착색료.

식자재전문점을 함께 운영하여 신선한 재료를 제공한다고 한다.

먹어보면 조미료가 들어건 인위적인 맛이 나질 않아서 좋았던것 같다.

포장도 꼼꼼하고...

포장지에 하나씩 이름과 바코드까지...

왠지 더욱 맘에 들었던 부분이다.

2020.10.28 - [내돈내산 실제후기] - 은나노스텝다용도세정제.은나노스텝2.[실사용후기.청소쉽게하는방법~~]

 

은나노스텝다용도세정제.은나노스텝2.[실사용후기.청소쉽게하는방법~~]

은나노스텝다용도세정제. 은나노스텝2. [은나노 스텝 고급다용도세제]시즌2를 사용해 보았어요. 엄마한테 나눔받은 거라서 제가 이것저것 살펴볼수는 없었지만, 냄새에 엄청 예민한 저는 무엇

0526-ok.tistory.com

대파양은 적은듯 해서 

개인적으로 추가해서 넣었다.

오뎅을 뜯어보니 깨가 섞인 오뎅이었는데..

비린맛 없이 맛이 좋았다.

2020.11.12 - [맛집.] - 혜화동 돈까스극장 페퍼로니치킨까스 맛있나요?

 

혜화동 돈까스극장 페퍼로니치킨까스 맛있나요?

혜화동 돈까스극장 페퍼로니치킨까스 먹어봤어요. 돈까스극장에서 항상 왕많은 돈까스만 먹다가 대표메뉴 중 하나인 페퍼로니 치킨까스 시켜봤습니다. 최근 혜화동 돈까스극장 메뉴들 구성이

0526-ok.tistory.com

방법은 간단하다.

설명서 한번 읽고...

그냥 재료 넣고 맛있게

끓여주면 된다.

2021.02.17 - [맛집.] - 강남구 역삼동 윤화돈까스 맛있나요?

 

강남구 역삼동 윤화돈까스 맛있나요?

윤화돈까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나는 돈

0526-ok.tistory.com

솜씨로운 떡볶이..

소스도 과하지 않고..평볌한것 같은데...

먹다보면 질리지가 않아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다.

은근 중독적이 맛이었다.ㅎㅎ

신당동 즉석떡볶이 갈 필요 없겠다.

개인적으로 단점 하나는

김말이가 너무 맛이 없었다.

분식은 절대 남기질 않는데..

김말이는 않먹었다.ㅠㅠㅠ

스마트스토어에서 또 구매하고 싶은 

솜씨로운 떡볶이 였다.

김말이 빼고는 꽤나 만족스러운 떡볶이였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02.11 - [맛집.] - 치킨플러스 뼈 두마리...

 

치킨플러스 뼈 두마리...

치킨플러스에서 뼈 두마리메뉴 중에,,, 후라이드 치킨.마늘스태미나 치킨. 뼈 두마리 시키고,,, 써비스로 떡볶이 먹고,,, 저녁은 리뷰 제일 좋은 중국집에서 간짜장. 탕수육. 군만두.먹은날... 연

0526-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