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HC포테킹 3마리.뿌링클 1마리.BHC치킨은 언제나 맛있네요. $ $
본문 바로가기
맛집.

BHC포테킹 3마리.뿌링클 1마리.BHC치킨은 언제나 맛있네요.

by 티스토리하자 2022. 3. 22.

bhc...
뿌링클...
포테킹...
치즈볼...
치킨추천...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BHC 포테킹

포테킹과 치즈볼...
포테킹 출시되고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치킨에 붙어있는 감자는 바삭바삭...
치킨은 촉촉...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설명이 필요없을것 같아요...

치즈볼은 무조건 BHC...
먹을때마다 왜 아이들이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퍽퍽살을 좋아하는데,,,
포테킹은 닭다리도 맛있었어요...

치즈볼없이
하바네로 포테킹 한마리
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치즈볼은 같이 시켜야 합니다...
ㅎㅎㅎ

이번 포테킹은 콤보로 주문했어요...
닭다리 5개...
봉 5개...
날개 5개...
갯수를 세어봤더니 총 15개...였어요...

이번에는
뿌링클 콤보와 치즈볼...
먹을때는 이거 뭐야?
약간 불량식품 가루 ???

먹다보면 은근 중독적인 뿌링클...
먹을수록 은근 맛있어요...

주기적으로 주문하는
치킨 메뉴중에 하나...
뿌링클...

치킨 정말 좋아하는데...
가격아...
적당히 올라가라...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