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이도 청춘조개.조개무한리필.라면 7개 먹고왔어요.청춘조개본점. $ $
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이도 청춘조개.조개무한리필.라면 7개 먹고왔어요.청춘조개본점.

by 티스토리하자 2022. 3. 16.

#오이도 청춘조개
#청춘조개
#오이도
#나혼자산다 기안84
#청춘조개 본점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청춘조개

갑자기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
검색해서 갔던 오이도에 있는 청춘조개본점... ...무한리필되는곳...


도착해서 보니,,,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달리기해서 왔던 곳이었다...
이 주변에서 칼국수먹고...잠도자고...
우연히 싸인도 봤다...
ㅎㅎㅎ
조개구이집도 정말 많았다...

내가 간곳은 1층,2층으로 되었있었고...
겉으로 봤을때는 검색에 속은것 아닌가???했는데...
이른시간인데도,,,사람도 많고,,,
맛집인듯...했다...

2층 창문너머로 바다가 보여서...
맛있는 조개구이 먹으며...
한잔 마시기에 분위기가 좋았다...

마음대로 끓여먹을수 있었던 라면...
7개를 끓여먹었다...
다음에는 10개 도전....해볼까???
평소에는
좋아하지 않던 라면이 여기서는
왜이렇게  맛있던지...
ㅎㅎㅎ
오랜만에 라면도 조개도 맛있게 잘 먹었다...

1층 입구 옆모습...
신선해 보이는 조개들 모습이...
지금봐도 먹음직 스럽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