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빌리엔젤 케이크 추천_슈케이크하우스 2단 케이크_당근케잌_크레이프_ $ $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실제후기

빌리엔젤 케이크 추천_슈케이크하우스 2단 케이크_당근케잌_크레이프_

by 티스토리하자 2022. 3. 15.


#빌리엔젤
#빌리엔젤케이크
#슈케이크하우스
#2단케잌
#생일케이크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빌리엔젤

모두다 맛있었지만,,,
당근케이크는 정말 내 스타일...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 생일...
빌리엔젤에서 인기조각세트 선물받았어요...

같이 들어있던...
칼,,,
포크,,,
접시,,,

사이사이에 들어있는 크림치즈가
전혀 느끼하지 않고,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완전 제 스타일...
또한 심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크레이프도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서 ,,,
계속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슈케이크하우스에서
2단케잌 먹었습니다...

자르지 않고 그냥 먹었습니다...
ㅎㅎ
다 먹게 될것 같은 느낌...
그냥저냥 평범한
맛이라서 그런가?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