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 선물받았어요. STOKKE XPLORY X.그레이색깔. $ $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실제후기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 선물받았어요. STOKKE XPLORY X.그레이색깔.

by 티스토리하자 2022. 3. 9.

#스토케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유모차
#신생아 용품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선물받았어요...
포장되어 온 박스가 정말 고급져 보이더라구요...

선물받기 전에는,,,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생각중이었는데,,,
막상 받고나니,,,
너무 좋았어요...

박스 뚜껑
열었을때 모습입니다...

부속품들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조립이랄것도 없이
유모차 세우고 딱딱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새제품이라서 뻑뻑한 느낌은 있지만,,,
조립하기 너무 쉽더라구요...

처음에는 블랙을 선택했다가,,,
그레이 색깔로 바꿨는데,아주 마음에 듭니다...

아기가 아직 백일이 않되었기 때문에,,,
외출은 못해봤어요...
집에서 신생아 이너시트 끼고 태우고 있는데,,,
안정감도 있고,아기도 편안해 하는것 같아요...

핸들링 너무 좋고,,,
지금까지 사용한바로는,,,
스토케 유모차의 단점은,,,
부피가 크다는것 ㅠㅠ
외엔 만족스럽네요...

안전바 색깔이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ㅎ

신생아 이너시트

신생아 이너시트 촉감이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너무 딱딱한것 보다는 좋더라고요...
사용  할수록 만족감이 상승중이예요...

신생아 이너시트 뒤로
손을 넣어봤는데,,
꽤 깊더라구요...
22kg  타도 된다고 하는데,,,
충분하겠더라구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