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팔당 칼제비/하남 칼제비/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다녀왔어요~ $ $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실제후기

팔당 칼제비/하남 칼제비/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다녀왔어요~

by 티스토리하자 2022. 3. 17.

하남맛집...
하남칼제비...
팔당칼제비...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맛있는녀석들...
밥블레스유...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이영자의 밥블레스유...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 등등 tv에도 방송된적 있는 칼국수 맛집,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집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차들로 복잡하고,,,
사람들도 정말 많았어요...

유명한 얼큰칼제비 주문했어요...
결론은,,,
기대 이하였어요...
신라면을 아주 찐하게
칼국수 면으로 먹는 느낌이었어요ㅠㅠ
줄까지 서서 들어왔는데ㅠㅠ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칼제비에서 돌이 많이 씹혀서ㅠㅠㅠ

바지락에서 계속 돌이 나온다고
말했더니 바로 새걸로 바꿔주더라구요...

김치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김치맛도 기대이하였어요...

김치만두도 주문했어요...
만두는 피도 얇고 ,,,
내용물도 정말 많아서 맛있었어요...

만두속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감자전도 주문했어요...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쫄깃쫄깃한
맛있는 감자전 ...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