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치맥과 피맥중 저녁메뉴?야식메뉴? $ $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실제후기

치맥과 피맥중 저녁메뉴?야식메뉴?

by 티스토리하자 2022. 2. 24.
치킨과 피자중에...
어떤걸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먹고 후회하겠지만,,,
일단,둘다 먹기로...
맥주와 함께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해봅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옛날통닭

옛날통닭 2마리...
보기만 해도 맛있네요...

2마리라서 닭크기가 작은편입니다...

일단,,,
먹기 편하도록...
다 뜯어놓기...
작은닭이라서 생각보다 살이 없네요...

시원한 맥주 한잔과..,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

피자마루

처음 배달시켜본 피자마루...
포장도 마음에 들고...
맛있게 먹으라는
사장님의 메세지까지...

배달하면서 약간 흐트러진 모습 ㅠㅠㅠ
내가 젤루 좋아하는 포테이토피자...
맛은 다른곳들에 비해
뭔가가 부족한듯 아쉬운맛...
ㅠㅠㅠ
가성비만 좋았던걸로...

피자와 함께 먹는
짝꿍메뉴 스파게티...
역시 가성비만 좋았나보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