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혜화동 돈까스극장. 왕치즈롤까스 먹어봤어요. $ $
본문 바로가기
맛집.

혜화동 돈까스극장. 왕치즈롤까스 먹어봤어요.

by 티스토리하자 2021. 3. 19.

혜화동 돈까스극장.

왕치즈롤까스...

옛날&떡볶세트...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왕치즈롤까스

혜화동 돈까스극장에서

왕치즈롤까스는

처음 먹어봤는데....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있어서...

비주얼이 일단 마음에 꼭 들었다.

4개뿐이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배달해서 이정도 맛이라니...

꽤나 만족스러웠다.

외출하기는 귀찮고,,,,

치즈돈까스는 먹고싶다면.....

꽤 괜찮은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02.15 - [내돈내산 실제후기] - 노브랜드 고르곤졸라 피자 .가성비좋은 냉동피자.

 

노브랜드 고르곤졸라 피자 .가성비좋은 냉동피자.

노브랜드 고르곤졸라 피자... 가성비좋은 냉동피자... 노브랜드에서 고르곤졸라 냉동피자를 구매해 봤어요. 가격도 착하고 피자도 2개여서 가성비는 정말 좋더라구요. 다만..... 피자치즈

0526-ok.tistory.com

01
옆으로 눌러서 구경해 주세요.

시켜놓고 조금 시간이 지난 모습이다.

오자마자 바로 먹었다면

더욱 맛있었을 꺼라 생각이 듭니다..

 

2021.02.17 - [내돈내산 실제후기] - 강남구 역삼동 윤화돈까스 맛있나요?

 

강남구 역삼동 윤화돈까스 맛있나요?

윤화돈까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나는 돈

0526-ok.tistory.com

옛날돈까스

혜화동 돈까스극장에서

배달 시킬때는 무조건

먹는 옛날 돈까스....

옛날 돈까스도 맛이 꽤 좋은 편입니다.ㅎㅎ

2021.02.11 - [맛집.] - 치킨플러스 뼈 두마리...

 

치킨플러스 뼈 두마리...

치킨플러스에서 뼈 두마리메뉴 중에,,, 후라이드 치킨.마늘스태미나 치킨. 뼈 두마리 시키고,,, 써비스로 떡볶이 먹고,,, 저녁은 리뷰 제일 좋은 중국집에서 간짜장. 탕수육. 군만두.먹은날... 연

0526-ok.tistory.com

01
화살표를 눌러서 구경해 주세요.

떡볶이도 꼭 같이 배달을 시키는데...

떡볶이 맛도 중간 이상은 한다고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는

치즈떡볶이 보다는

혜화동 떡볶이가 

더 맛이 좋다.

 

01

먹어본 맛의 평가는~~~
상.중.하. 중에서~~~
직접 방문해서 먹어도...
배달해서 먹어도...
맛있다고 생각하는 집은 "맛집" 카테고리에...
그냥그냥 하다고 생각되는 곳은 "내돈내산" 카테고리에...
기록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혜화동 돈까스극장은 중~상 사이에 맛이라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0.10.27 - [내돈내산 실제후기] - 노브랜드버거 메뉴 칼로리 .어메이징버거.역삼디오슈페리움.

 

노브랜드버거 메뉴 칼로리 .어메이징버거.역삼디오슈페리움.

노브랜드버거를 드디어 먹어 보았다. 어메이징 버거세트 가성비도 좋고 맛이 꽤나 괜찮았다. 점심시간에 방문한 역삼디오슈페리움 노브랜드 버거는 무척이나 사람이 많았다. 방문해 주셔서 감

0526-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