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치킨플러스 메뉴 핫쵸킹 블랙킹 추천 $ $
본문 바로가기
맛집.

치킨플러스 메뉴 핫쵸킹 블랙킹 추천

by 티스토리하자 2020. 9. 10.

치킨플러스 메뉴 핫쵸킹 블랙킹 추천.

치킨플러스를 어느날 우연히 새벽에 먹었던 기억이 있다.

포장지에는 낙서한듯한 그림이 뭔가? 했었다.꽤 괜찮은 가격의 치킨플러스.맛 또한 꽤 훌륭했다. 서비스로 먹은 떡볶이 맛도 꽤 훌륭했다.

치킨플러스 블랙킹 핫쵸킹 추천


치킨플러스의 진정한 맛을 알려면 기본적인 메뉴부터 먹어봐야 되지 않을까? 

가장 많이 먹고 기본적인 치킨메뉴인

바삭담백한 후라이드(나트륨을 줄인 저염식후라이드) 와 양념치킨(달달한 양념이 치킨을 더욱 부드럽게)을 추천 하고 싶다.바삭담백한 후라이드는 정말 계속 계속 손이 간다.

나는 일년동안 치킨을 5번정도 시켜먹는 사람이다.하지만,치킨플러스를 알고난 후, 일주일에 3번도 시켜먹은 적이 있다.퍽퍽살은 정말 정말 맛있다.

개인적으로 치킨플러스에서 퍽퍽살로만 구성된 바삭담백한 후라이드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

치킨플러스 극장판치킨 블랙킹BK

치킨플러스 메뉴 핫쵸킹 블랙킹 추천


치킨플러스 사진 보니깐 또 시켜 먹고싶은 충동이 마구 든다.어제도 먹었는데.....ㅎㅎㅎ

치킨플러스 메뉴 핫쵸킹 블랙킹 추천


치킨플러스 서비스로 받은 떡볶이다.

서비스라고 절대 무시하면 않된다. 떡이며 오뎅이며 양념이며 너무 맛있다. 엽기떡볶이를 무지 좋아하는데 시켜먹고 나면 양이 많아서 항상 고민이었다.

하지만, 치킨도 먹고싶고 느끼하니깐 떡볶이 조금 먹고싶을때는 정말 딱이다. 치킨플러스의 좋은 메뉴 추천이다.


블랙킹(BK치킨):블랙한 단짠찐득 후추양념에 베이비크랩 토핑,치밥까지완벽한 블랙킹 게닭이다.

얼C9맵닭(핫쵸킹):베트남 고추의 칼칼함으로 화끈한 매운맛.

양념치킨:달달한 양념이 치킨을 더욱 부드럽게.

크리미어니언순살치킨:신선한 양파와 새콤달콤한 크리미어니언 소스의 환상궁합.

마늘스태미나치킨:간장소스와 달달한 마늘 어린이들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간메뉴.

극장판치킨(고추치즈편):매콤 청양고추와 짭짤 체다치즈의 영화 같은 만남,황금조연 나쵸까지 킬링간식용으로 제격.

바삭담백한 후라이드:나트륨을 줄인 저염식 후라이드.

개매운치킨:한입 먹자마자 바로 눈물나는 진짜 개매운맛 도전을 삼가하세요.


이글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0/10/06 - [요리.배달맛집.식재료] - 피자나라치킨공주메뉴추천_피치세트_포테이토피자_가격 후기_

2020/09/18 - [요리.배달맛집.식재료] - 식스센스 닭볶음탕.유재석 식스센스.닭볶음탕 레시피.

2020/09/17 - [요리.배달맛집.식재료] - 혜화동 돈까스극장 배달의민족 추천메뉴 왕많은돈까스 혜화동떡볶이

2020/09/10 - [요리.배달맛집.식재료] - 치킨플러스 메뉴 핫쵸킹 블랙킹 추천

2020/09/03 - [요리.배달맛집.식재료] - 풀무원두부면 요리 파스타 칼로리

2020/09/02 - [TV이야기] - 노는언니[출연진]하차.박세리.정유인.곽민정.남현희.새멤버.농구선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