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랑통닭 메뉴 추천.맵싸한 고추치킨,엄청큰 후라이드 치킨... $ $
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랑통닭 메뉴 추천.맵싸한 고추치킨,엄청큰 후라이드 치킨...

by 티스토리하자 2022. 5. 24.

노랑통닭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결론적으로...
앞으로 자주 배달시켜 먹을것 같아요...
맵싸한 고추치킨 ...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노랑통닭은 처음 먹어봤는데,,,
포장지부터 마음에 든다...
분리수거 하기 편하게 종이봉지라 좋아요...
메뉴종류에 따라 박스에
배달오는것도 있긴 하더라구요...

노랑통닭

맵싸한 고추치킨 순살 1마리와,,,
엄청큰 후라이드 치킨 뼈로 1마리 배달했어요...
그렇게 엄청크진 않더라구요...
ㅎㅎㅎ

맵싸한 고추치킨은 순살로
먹길 잘한것 같아요...
카레맛도 나면서 적당히 매콤 짭짤한게...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크기도 한입에 먹기 딱 좋았어요...

엄청큰 후라이드 치킨 뼈...
뼈지만 크기는 다른 브랜드치킨에
비해 작았어요...
바삭하긴 하지만,
맵싸한 고추치킨 맛이 강렬해서인지,,,
그냥저냥 하더라구요...
ㅎㅎㅎ

엄청큰 후라이드 치킨.
내가 좋아라하는
퍽퍽살...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부탁드립니다.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